집사부일체 차인표 신애라의 집 공개!
지난 23일 SBS 예능 프로그램인 집사부일체가 방송됐습니다. 이번 방소은 LA특집으로 이승기, 이상윤 육성재, 양세형이 차인표 신애라의 미국 집을 방문한 모습을 그렸네요. 그들의 집이 너무 좋네요! 두 딸이 집안 곳곳을 돌아다니며 방을 소개해주는데 덕분에 더 귀엽고 집에 시선이 쏠리는것같습니다.
1층은 가족들이 함께 할 수 있는 공간이고, 2층은 각자의 공간이 눈에 띄는 공간배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차인표 신애라 부부의 집공개는 많은 분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이전에 차인표가 집사부일체의 사부로 등장한 적이 있는데, 이게 이어져서 이렇게 미국의 집까지 볼수있게 되네요. 그동안 신애라는 미국에서 유학을 했었고, TV방송에서는 보기 힘들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끈이 닿아 다 함께 보게되니 참 반가운 마음이 들었네요.
그리고 잉꼬부부로 소문났던 차인표 신애라 부부는, 여전히 잉꼬부부였습니다. 20대때부터 두 사람의 인지도는 최상이었고 잉꼬부부라는 인지도는 최상이었는데요 ㅋㅋ 그 존재감이 있기 때문에 이번 방송분, 특히 집공개 장면은 그들의 근황을 제대로 보여줬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실것같아요. 이렇게 연예인이 자신의 집을 공개한다는게 쉽지 않은 결정이었을텐데 덕분에 방송 재밌게보게됐네요!
집사부일체 방송은 일요일 오후 6시 25분부터 시작되니! 관심있으시면 챙겨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이상입니다.